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관리자(ip:)
작성일 2019-05-23
조회 55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답변드리겠습니다.
사용하신 제품은 넵튠코리아 매장을 통해 교환이 불가능하며, 애플 as센터 방문하여 서비스제공 받으시면 됩니다,
감사합니다. [ Original Message ] 올 1월에 부평 롯데백화점 넵튠에서 충전케이블을 샀습니다. 4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요즘 충전 인식이 잘 안되어서 교환을 받고싶습니다. 그런데 영수증은 사진으로만 가지고 있고 부평점은 폐점했는데 다른 지점에서 무료로 교환이 가능할까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배송 문의 김영**** 2024-03-18
배송 문의 관리자 2024-03-19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